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천안 유량동 돼지석갈비 메밀막국수 맛집[봉평장터]

반응형






봉평장터 돼지석갈비





봉평장터 막국수






안녕하세요 LabongH 입니다.

천안 유량동에는 맛집이 모여있는 곳이지요
오랜만에 유량동을 가보았습니다


메뉴는 돼지석갈비와 막국수에요
사우나를 마치고나니 시원한 냉면을
생각나더군요

저녁시간이라 냉면 먹기 뭐해서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막국수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7-8년전에 먹어보고 오랜만에 다시 찾은
천안 돼지석갈비, 막국수 맛집

“봉평장터”

저는 석갈비하면 천안 선유원을 자주 가는데요.
선유원에는 후식이 냉면 밖에 없어서
막국수를 먹기 위해 봉평장터에 방문하였습니다.





외부 인테리어가 바뀌었더군요
봉평장터 입구입니다





봉평장터 외관
주차장이 상당히 큽니다.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메뉴판이에요

석갈비 바베큐 2인분+메밀막국수 1
주문해봅니다






들어오는 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주전부리들~






7-8년전만해도 앉아서 식사를 했는데
테이블로 다 바뀌었네요

상당히 넓고 깔끔해졌습니다
단체 손님도 많이 받을 수 있겠네요





저녁시간에 방문하였는데도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메밀의 효능과 기본찬으로 나오는
열무김치~효능 한번 보시고 건강해진다고
생각하시며 식사를 하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기본찬입니다
콘샐러드, 청포묵, 볶음김치





열무김치, 미역줄거리, 절임무, 쌈무


고기집치고는 민반찬이 부실하긴 하네요
맛은 무난했습니다







막국수 육수는 기본찬과 같이 주셔서
홀짝홀짝 마셔봅니다

육수 맛은 괜찮네요
2잔 마셨습니다






메인요리인 돼지갈비 바베큐
갈비 양념이 자박자박하네요

7-8년전 맛보다는 그나마 조금 괜찮아졌네요
석갈비 주재료는 뼈삼겹으로 요리를 하는데,
봉평장터는 돼지갈비 고기를 재료로 사용하네요







영상과 함께 군침을






고기를 몇점 먹으니 메밀막국수가 나오네요.
봉평장터의 막국수는 다른 막국수집과 차별화와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특징인데요. 손님들이 선호하는 컨셉을 잘 잡은 듯
합니다.

정통 비빔막국수의 맛과 간이 강하지 않은 막국수
육수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이 쎈걸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맛있다는 평이 나오지 않을거 같지만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선호할거 같네요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는 짤라져서 나와 바로 드시면 됩니다.
석갈비용 뼈삼겹이 주재료가 아니기에
식으면 뻗뻗하니 부지런히 따뜻할때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석갈비와 메밀 막국수와의 조화.
막국수를 물과 비빔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장점 참 좋네요

잘 먹고 갑니다.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향교1길 144

전화번호 : 041-556-6272

정기휴무일 : 매주 월요일

영업시간 : 11:3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