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곡면 황제능이버섯백숙 맛집

반응형







안성 원곡 저수지에 있는 황제능이버섯
맛집을 찾았습니다.


안녕하세요 LabongH입니다.
날씨가 많이 덥죠??
후덥지근하고, 그렇다고 비는 많이 안오고..
그래서 건강보양식인 삼계탕, 백숙
맛집을 찾았다지요.





넓은 주차장과 대기하며 쉴 수 있는 휴게실까지
오랜 운영한 곳이라는 포스가 느껴집니다.




메뉴판입니다.
골라보시죠~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그래야 오래 안 기다리고 바로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2명이라서 능이전복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2017년도에 티비에 나왔네요.
2시에 방문을 하였는대도
손님이 거의 꽉 차있는 상태였습니다.







유명란 연예인분들도 방문을 많이 하였네요
참 신기합니다.





기본찬과 찹살입니다
삼계탕에 넣어드시면 돼요






저 냉채 맛있는데 조심하셔야 해요
머리가 띠잉 한답니다





조금 있다가 가져다 주신 상추겉절이
첫 맛은 텁텁했으나 상추가 숨이 죽으나
맛있더군요





나왔습니다 전복능이삼계탕
푸짐하네요.

삼계탕 집에 반찬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 곳은
이 곳이 최초입니다






능이는 자주 먹지는 않았지만, 삼계탕과의 조화는
나름 괜찮았어요
건강해지는 느낌. 아주 좋습니다
큼지막한 전복도 1개 넣어주십니다


국물은 진하고 맛있었어요






오동통 전복 식감과 맛이 아주 좋죠







짤라서 초장에 찍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삼계탕에 해산물이 들어간거는 많이 먹어보지
못했는데, 조화 자체가 좋아요
능이도요







식은 찹쌀을 삼계탕에 넣습니다
양은 푸짐합니다





상추겉절이와 조화






저 고추는 사진 찍기용으로 찍고 버렸다는






야채와 능이를 먹으면 입맛이 확











국밥처럼 먹었습니다


초복날 백숙 먹으러 한 번 더 오기로 했습니다.
건강해지는 느낌 좋고, 포만감도 최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희가 나갈때쯤에는 손님들은 거의 다 나가셨다는..







주소 : 경기 안성시 원곡면 원당로 143
전화번호 : 031-653-5289
영업시간 : 10:30 ~ 21:30


예약하고 가셔야 안 기다리십니다~

몸보신 잘하시고 올해 여름도 건강히 보내시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