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량동 돼지갈비 맛집 정상갈비

반응형






유량동 정상에 있다는 정상갈비를
아시나요?
가보시죠!





약간 높은 지대에 있는 돼지갈비 맛집인
정상갈비..
꽤 크죠??





1층 주차장에 걸려있는 플랜카드
가격이 참 착하네요
선물용으로 좋겠어요!





매주 화요일이 휴무일이고요
점심에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는
메뉴도 있네요

실내도 상당히 큽니다
위생도 깔끔하니 마음에 듭니다






2022년도 천안시 이렇게 바뀐다!
참고 한번 해보시면 유익한 정보도 있습니다






메뉴판 한 번 보고 가실게요~

돼지갈비 맛집이니
2인분 가봅니다




밑반찬들 제가 좋아하는 김치 부침개와
고깃집에서 밑반찬으로 안나오는
새우까지ㅎㅎ특이하네요




야채들이 싱싱했어요






수제 돼지갈비 2인분과 공기밥 2개와 된장찌개





돼지갈비와 각종 야채를 넣어
쌈을 만들다





대하야..ㅜㅜ미안하다
대하 상태가 굉장히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남기지 말고 꼭 먹으라고
당부하셔서 먹어보았는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기짓에 대하가 나와서 신선했습니다ㅋㅋ






입가심엔 냉면을 빼놓을 수가 없죠..
물냉면과 비빔냉면

냉면육수가 숙성이 너무 잘 된거 같아요
끝맛이 약간 씁쓸한 맛?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한 맛이였어요


돼지갈비가 수제라서 맛있는 편이였고요
꽃목살 먹으러 한번 더 오려고요ㅎㅎ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좋게 먹고 갑니다!

추천해요ㅎㅎㅎ


주소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107
휴무일은 매주 화요일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