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최초 치즈빙수 "풀문" 청주 테라스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LabongH입니다

오늘은 세계 최초로 치즈 빙수가 나온 곳

청주에 있는 테라스 카페 "풀문"에 다녀왔습니다

 

청주 대학교 인근 수암골 카페 거리에 있는 곳이고

제빵왕 김탁구의 촬영 명소 근처에 있어서

커플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암로 36번길 21-4

연중무휴 

매일 10:30 - 23:30

 

 

 

 

풀문 11주년 기념 땡큐 아메리카노 4,500원

 

 

 

 

 

 

수암골 카페는 드라마 촬영 명소입니다

 

 

 

정원

 

 

 

자연적인 느낌의 카페 분위기고요

풀문 층별 안내도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2, 3층 테라스가 좋더라고요

 

 

치즈빙수

 

2011년 7월경 처음으로 치즈빙수가 풀문에서 개발이 되어서

현재는 전 세계까지 치즈빙수가 판매되고 있어요

캐모마일 우유 얼음에 수제 치즈케이크의 조합이더라고요

 

 

 

 

컵으로 인테리어를 했는데 이쁘더라고요

밑에 미키마우스 인형까지 데이트를~

 

 

 

 

메뉴판입니다^^

홍차, 허브차, 아메리카노, 커피 베리에이션

밀크 베리에이션, 밀크셰이크가 있고

 

 

 

 

그 유명한 빙수 메뉴판은 옆에 따로 있어요

실 사진으로 메뉴판으로 해놓아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면 세계 최초

치즈 빙수를 추천드려요~

 

 

 

 

원두 볶는 날~

 

 

 

 

풀문의 이벤트ㅋㅋㅋㅋ

뽑기인데요

 

1만원 이상 한 팀당 1개를 뽑을 수 있는데

 

1등 치즈 빙수 2인

2등 치즈빙수 1인

3등 바닐라 라떼

4등 아메리카노

5등 꽝

 

저는 운이 나쁘게 5등ㅋㅋㅋㅋ

꽝인데, 사장님께서 젤리 하나 주셨어요 

 

 

 

 

케익 좋류도 있어요~

 

 

 

 

여기가 2층 주문하는 곳 앞이에요

깔끔하쥬~?

 

 

 

3층이고요~

 

 

 

3층 테라스 뷰에요~

뻥 뚫려있어서 덥지 않고 시원했어요

다행히 햇빛이 없어서 좋았고요

 

 

 

 

 

저희 주문은 풀문 풀 시티 아메리카노와 홍차의 얼그레이

 

 

 

 

 

 

그 유명한 세계 최초 치즈 빙수!!

 

 

 

 

 

 

 

치즈 종류가 두 개나 들어있어요 

 

 

 

 

 

 

자리를 옮겨서 한 컷

시야가 너무 넓고 바람이 시원하게 불었어요

파라솔도 있는데 햇빛이 많으면 실내로 들어가는 게 좋을 거 같고요

다행히 햇빛이 안 쪄서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청주대학교 근방에 위치해 있고 수암골 카페거리 하면

거의 다 아시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알았답니다ㅜㅜ

 

청주 시내가 다 보여서 유튜브 보면서 

오랜만에 카페에서 힐링했네요

원래 카페에 가면 1시간을 못 있는데

 

풀문에서는 너무 편했나 봐요 3시간을 찍었지

모예요ㅋㅋㅋㅋㅋ

 

연인들끼리 데이트하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카페

"Fullmoon"이었습니다

 

풀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