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심 신메뉴 신라면 볶음면 출시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그리고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LabongH입니다
오늘은 농심에서 새로 출시한
신메뉴 신라면 볶음면 리뷰를 할게요

여러분들은 볶음라면을 생각하시면
불닭볶음면을 떠올리시죠?

저는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는
편으로 그렇게 맛있는 붉닭볶음면을
단 한 번밖에 먹질 못했어요

너무 맵잖아요..ㅜㅜ
국물 라면 중에서는 어떤 라면을
선호 하시나요? 제 각각 다르실텐데요

저는 신라면과 진라면을 제일 좋아합니다
약간의 매운 맛이 첨가되어야 감칠맛이
난다고 할까요?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TV에서
신라면 볶음면이 출시!!

안 먹어볼 수가 없겠쥬




원조 신라면도 빨간색 포장지로 되어
있는데, 새로 출시한 신라면 볶음면
봉지도 왠지 모를 매운 맛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신라면 볶음면 뒷태


조리법은 짜파게티와 동일합니다




끓는 물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습니다
(2분간)
후레이크에 농심을 새겨두었군요
맛이 아주 기대됩니다




신라면 볶음면의 분말스프와 조미유
분말 스프 뒤에 보시면
출시기념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 #신라면 볶음면 #신뽁
을 태그!!인증샷과 함께 QR코드로
인증만 하면 경품을 준다네요

맛있는 신라면 볶음면도 먹고
경품도 받고
경품 당첨돼라~~!!





약간의 물을 남기고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비면 완성!!





과연 어떤 맛 일까요
너무 맵지만 않으면 좋을 듯 하네요





매워요…
불닭 볶음면의 맵기만큼은 아니지만
기분 좋을 정도의 매운 맛??

제가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ㅜ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을 거 같네요

맛을 표현하기가 어려운데요
맵기는 보통에서 약간 매운 맛에
농심 신라면에서 만든 라면이라

매운 맛이 다른 볶음면의 맛보다는 맛있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또 입 맛은 다르니깐~!!

그래도 매운게 생각나면 간간히
먹으려고 여유 있게 구매해서
쌓아둘 생각이에요

농심 신라면에서 볶음면을
출시할 줄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