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서산시 백종원 골목식당 곱창구이 곱창전골 맛집[해미 우시장]

반응형




서산시 백종원 골목식당 곱창구이 곱창전골 맛집
[해미 우시장]

 




안녕하세요 LabongH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서산 해미읍성에 있는

백종원 골목식당에 출연한
“해미 우시장”입니다.

가본다가본다하더니 예상치 못한 날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똑같은 레시피를 쓰는 형제 가계 홍보까지
사장님의 마음을 알 수 있는 플랜카드네요

5시에 방문을 하였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골목식당 MC분들의
사인이 딱 보이네요

정말 재밌게 보는 프로그램인
백종원의 골목식당

지역상권을 살리기 위한 프로젝트로
제작 의도가 좋고 먹는 것을 좋아해서

애청하는 TV 프로그램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흥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테이블은 총 12-15개 정도 되는데
거의 꽉 차 있는 상태였어요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게 돼서
아주 좋았어요

해미 우시장의 대표 메뉴는
돼지곱창구이와 돼지곱창전골이에요

날이 더우서 전골보다는 구이가 조금
당겼습니다

일단 돼지곱창구이 2인분 주문!
(1인분에 10,000원 220g)





주문한 지 5분도 안돼서 기본찬과
메인 요리인 돼지곱창구이가

후다닥 세팅이 되네요






밑반찬 중에는 이 상추겉절이가
맛있네요





특제 소스 2개가 나오는데요
잡내 없는 돼지곱창구이에

맛이 더욱 돋구어 주는 소스예요



 

 

 



돼지곱창구이의 크기는 중간에서 큰 정도?
재료는 좋아 보였어요 냄새도 안 났고요

기름이 많이 튀어서 물수건을 활용해서
구웠네요ㅋㅋ

사모님이 중간중간에 직접 구워주시는데
콧소리를 내면서 “어디서 왔어요?”

라고 물어보시는데 TV에서 봤던 것처럼
웃으시면서 응대해주셨어요~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TV에서 봤을 때랑은 살이 조금 빠지신 거

같더라고요~





자 이제 기대하고 기대하던 맛을!
느껴보죠

특제 소스를 하나씩 찍어먹어 보기~
너무 맛있어요 왼쪽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맛

매운 거를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고요

간장+청양고추+다진 마늘 소스는
제가 선호하는 소스였어요

조합이 아주아주 좋았어요ㅎㅎ






구워지는 과정~







노릇노릇 구워지는 돼지곱창구이






양념소스에 청양고추 하나를 얹어 보았습니다.
말이 필요 없네요.


양은 적당한데 배가 많이 차지 않은 거 같아서
돼지곱창전골(소)을 주문합니다





돼지곱창전골입니다



 

 



안에 당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요
맛을 비유하자면…

약간 매운탕 국물 맛이 났었고요
거기에 구수한 맛..

매운탕 국물 + 구수한 맛
상상이 가시나요?

다 먹을 때까지 질리지 않은 맛이었어요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1인분까지.
끝까지 먹었네요ㅎㅎ

볶음밥은 무난했지만
돼지곱창구이와 곱창전골이 맛있어서

볶음밥 또한 맛있게 싹싹 먹었습니다

 


분위기 : ❤️❤️❤️🤍🤍
맛 : ❤️❤️❤️❤️❤️
친절도 : ❤️❤️❤️❤️❤️
위생 : ❤️❤️❤️🤍🤍
재방문의사 : ❤️❤️❤️❤️❤️

 

 



주소 :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읍성마을 3길 22
번호 : 041-688-5988
휴무 : 매주 월요일
영업시간 : 10:30-19:00
(재료 소진 시 영업 종료)

14:00-16:00
(재료 준비 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