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경기도 시흥 오이도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청춘조개 본점]

반응형

 

 

 

경기도 시흥 오이도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청춘조개 본점]

 

 

 

 

 

안녕하세요 LabongH입니다

조개구이가 생각나 찾은 맛집입니다

 

평소에는 대천에 있는 무한리필 조개구이 집을 많이

이용했는데요

 

이번에는 유명한 오이도 근처에 있는 무한리필 맛집

청춘조개구이 본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외부 입구 사진입니다

홀은 사람들로 꽉 찼고, 밖에서 웨이팅 하는

 

손님들도 있었습니다

저희 순번은 엄청나게 밀려있었는데요

 

 

 

 

청춘조개 본점의 특징은 같은 라인에 4곳의 매장을

운영 중이었습니다

 

웨이팅 손님이 많아 최소화 할려는거 같습니다

저희 순번이 상당히 뒤였는데도

 

기다린 시간은 20분정도 였습니다

 

 

 

 

본관에서 2층 올라가는 계단에는

유명한 연예인 사인까지

 

 

 

 

매장 입구와 홀, 아이스크림 기계입니다

오이도 조개구이 집은 일본산 수산물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에 신뢰가 갑니다

 

 

 

 

저희가 안내를 받은 곳은 청춘조개별관 2층입니다

본관에서 먹을 줄 았았는데..

 

그래도 들어가보니 신나는 음악과

테이블은 꽉 차 있을만큼 인기가 많은 곳인건

 

분명했습니다

홀을 찍고 싶었으나 워낙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좀 많쥬~?

 

리필1로 2인 주문합니다

가리비 리필은 안되니

 

가리비 드실분은 리필2로 이용하세요

 

 

 

 

주문을 하면 연탄 숯과 기본찬을 준비해주시는데

대천해수욕장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과는

 

다르게 셀프바에 다양한 먹거리는 없었지만

돼지불고기?와 백김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제 메인이 나왔습니다

오이도 청춘조개구이!!

 

성의있는 치즈조개구입니다

 

치즈와 먹으니 정말 맛이..

잊을수가 없네요

 

 

 

 

 

직원분께서 처음에 친절하게 구워주시면서 먹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참 그리고 석화도 나옵니다 사진을 못 찍었네요

석화 6개 정도? 은박지에 쌓여서 나오는데

 

10분동안 숯으로 가열해주시고, 뒤집어서 5분 가열해주시고

직원분께 석화 준비해달라고 하시면

 

석화를 후다닥 까주십니다~

 

 

 

 

치즈와 조개는 궁합이 좋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조개구이 리필 한번 했구요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면 미니 새우멘보샤를 서비스로

먹을 수 있는데, 저는 조개구이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추가할뻔..

 

 

 

마지막으로 해물 라면이 빠지면 예의가 아니겠죠?

홀 셀프빠에는 다양한 라면종류가 있어요

 

열라면, 진라면 그 외에 등등 몇가지와

게다리와 청양고추가 있으니

 

조개구이를 다 드시면 셀프로 드셔보세요

시간만 넉넉했다면 한 봉지 더 끓여먹었을듯 하네요

 

.

.

.

 

한참 만찬을 즐기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식사는 950분까지라고...

 

지방에서 와서 10시 영업종료를 잊었습니다

아직 음식이 많은데..

 

너무 늦게 도착했네요ㅜㅜ

 

다른 테이블도 저희와 똑같이 동요속에

음식을 흡입했답니다

 

다음에 방문할땐 조금 일찍 가야겠어요

참고들 하세요~^^

 

 

분위기 : ★★★☆☆

: ★★★★★

친절도 : ★★★★☆

위생 : ★★☆☆☆

재방문의사 : ★★★★★

 

 

주소 :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99-1

번호 : 0507-1412-5227

휴무 :

영업시간 : 평일 10:00 - 10:00

 

 

주말 영업 마감시간은 정확히 모르겠네요

코로나19라 10시까지일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전 꼭 휴무와 영업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